GUEST

  • 2015.04.09 14:43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유장한 2013.09.21 00:27 신고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용검전기최근에읽고판티지편은너무아쉬워서여러리뷰보다가여기들리게됐는데. 글 진짜잘쓰시네요 리뷰. 공감가는글도엄청많고. 감사합니다쥬논작가에대한생각도비슷하고.

    • 성외래객 2013.09.28 17:24 신고 수정/삭제

      공감하셨다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려주세요~

  • 2012.08.14 14:46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2.04.02 16:27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이바염 2010.12.09 17:16 신고 수정/삭제 답글

    우선 전역 측하드리고여 이브 싱글 글로리아 검색하다가 왔습니다. 근데 님은 저보다 이브 팬 후배? 네요ㅋㅋㅋ 난 이브 1집 너 그랄때면 나왔을때 한눈에 딱 알아봤죠.. 대박이다 이노래 대박노래다!! 근데 아무도 안좋아해 어쩔;;; 결국 노래방에서 죽어라 혼자 이브를 알려댔죠!! 맨날 너 그럴때면 불르면 애들이 지겨워함ㅋㅋ

    근데 2집 동생굿바이 때부터 왠만큼 알사람은 알게 되더니 너그럴때면도 뒷심을 받아서 막 뜨더군요~ 너무너무 기뻐서 진짜 제가 뜬 것마냥 좋았져.. 개인적으로 이번에도 싱글앨범이 나와서 너무 목말랐던 저에겐 사막의 오아시스 마냥 단비를 내려주었습니다. 역시 김세헌!! 내가 아는한 최고로 매력적인 보이스(아스팔트에 한번 갈아주심)를 소유하고 있으며, 내가 아는한 남자치고 이렇게 이쁜 남자는 몇 번 못 봣슴..

    근데 님 말처럼 매 싱글마다 기존 앨범들을 리메이크 한다면 전 정말 4번째 싱글에서 기절할 것 같아여.. 아무리 그래도 이브에서 내가 젤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가 아윌비데얼인데 이게 고릴라보단 김세헌 느낌이 강해서 정말 많이 기대되네여... 러버랑 아윌비데얼 지겹게 불렀는데ㅋㅋ 너무 사랑해 꺄악~!!!!!!

    근데 전 참고로 김세헌님 자체로도 최고 전설 레전드리지만 고렐라님과 함께 할때의 이브(1~4집)가 정말 최고였다고 생각해여.. 고릴라의 작곡 감각은 정말 탁월해... 가사도 너무 예술이구... 정말 이브 노래만한 가사가 없었죠... 옛 추억에 또 ㅠㅠ

    님도 이브 화이팅 해주세요 전 팬클럽 이런건 아니지만-_- 그냥 이브를 너무나 좋아하는 한 팬으로써 이브가 계속 꾸준히 20년이고 30년이고 나와주길 바랍니다... 젭라ㅠㅠ

    블로그 냄기고 갑니다!

    • 성외래객 2010.12.11 20:12 신고 수정/삭제

      인터넷에서 이브팬을 만나니 너무 반갑네요ㅎㅎ
      저도 개인적으로는 나중에라도 김세헌과 g.고릴라가 한 앨범까지는 아니더라도 한 곡 정도는 같이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가면 갈수록 둘의 음악적 성향이 따로 노는지라 과연 그 날이 올 수 있을런지;;;
      정말 최고의 전성기는 1~4집이었죠. 다음 싱글에서 3~4집 수록곡 중 하나를 리메이크한다면 정말 설렐 듯;
      저도 뭐 이브 팬클럽은 아니지만 틈틈히 소식도 찾아보고 음반 나오면 사서 듣고 그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들 들려줬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10.11.07 15:53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TISTORY 2010.05.13 14:56 신고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 잘 지내시죠?^^

    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1511


    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 표백재 2009.08.25 14:36 신고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저희는 ㈜네모나무미디어입니다.

    금번 당사에서 “뷰플”이라는 리뷰 사이트 오픈과 관련해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어 이를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뷰플(http://www.viewple.com)은 종합 리뷰커뮤니티로 양질의 리뷰 정보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On-Off Line상의 피해를 줄이고, 이를 토대로 저작권자에 대한 인정과 사회기부에 대한 환원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뷰플에서는 정식 오픈 전 리뷰 공모전을 진행하며,
    1. 많은 글을 등록하신 경우.
    2. 하나의 리뷰를 올리더라도 그 퀄리티가 높은 경우.
    3. 소량의 리뷰를 등록한 경우.
    푸짐한 상금과 상품권을 드리니,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직접 확인하시고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9월 오픈 시에 희망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저희 사이트 내에 전문리뷰어 코너를 두어 여러분들의 컨텐츠를 부각시키고, 개개인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며, 수익 모델의 공유를 통하여 여러분과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모델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또한 새로운 리뷰뿐만 아니라 기존에 작성해 놓으셨던 리뷰로도 참여가 가능하오니 많음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갑자기 남긴 글이라 실례가 안되었으면 하네요.
    진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추가적으로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면 http://www.viewple.com 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병오 2009.06.03 23:11 신고 수정/삭제 답글

    죄송한데 데로드 앤 데블랑 1~3권까지 상태 좋으면 저에게 파실 생각이 없으신가요?? 제가 친구에게 1~3권까지 빌려줬다가 못받았거든요..
    군인이신듯 싶은데.. 생각있으시면 언제든 좋으니 메일 보내주세요..^^
    jeon0518@hanmail.net입니다.

  • 하록킴 2009.01.26 20:16 신고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고요!